Top 구글상위노출 Secrets

) 콘텐츠는 보이는 콘텐츠에 비해 인덱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눈에 보여야 합니다.

바로 해당 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유리합니다. 다른 사이트를 거쳐서 들어오는 것보다 해당 사이트 또는 페이지로 바로 들어오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예전만큼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키워드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면 웹 페이지의 주제로 인식됩니다. 다만 너무 키워드를 많이 넣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구글 검색 결과가 개인화되는 것을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사용자의 브라우징 기록은 검색 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최상위 도메인에 ‘키워드’가 포함되는 것은 영향을 주긴 하나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블로그의 경쟁이 적었던 인터넷 초반 시대에는 짧은글만 써도 쉽게 구글 상위노출이 가능했다.

구글은 백링크가 긍정적인 혹은 부정적인 맥락에서 사용되었는가를 파악하고 긍적적인 목적의 인용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는 듯 하다.

위에서 키워드에 대한 경쟁을 언급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목표하는 키워드에 대한 블로그 및 컨텐츠를 많이 작성해서 당신이 구글 상위노출이 힘들 수 있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권위 있는 구글상위노출 사이트에서 링크되는 것이 작고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에서 링크되는 것보다 더 유리합니다.

작성하지 않으면 검색엔진이 자동으로 작성하게 된다. 하지만 이 경우, 내용에 맞지않게 작성될 수도 있어서 비효율적이다.

구글은 품질과 유용성이란 관점에서 가치와 독창적 성찰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관련 있는 카테고리에 속하는 페이지는 카테고리가 없는 페이지보다 유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